본문 바로가기
케이팝 스토리

추억속으로 음악 여행 // 2001년 정재욱 잘가요

by 닉냄뭐할까 2023. 7. 3.
반응형

저는 1980년대에 태어나 국민학교를 다녔고 세기말 청소년 시절을 보냈으며

2002 월드컵을 20살에 보았던 남자사람 입니다.

90년대 00년대 추억의 노래를 소개하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음악이 가지는 힘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힘중에 현재의 나를 그때 그시절의 나로 보내주는 힘이 있습니다.

현존 하는 타임머신중 가장 성능이 좋은 머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13번째로 소개할 탑골가요는 2001년 발표된 정재욱의 잘가요 입니다.

이노래는 정재욱이 1999년 어리석은 이별을 발표하고

2집 타이틀곡으로 발표한 노래 입니다.

어리석은 이별도 노래가 정말 좋았는데 

잘가요는 제가 정말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노래 입니다.

고3 수능 볼때쯤에 나와서 대학교 다니면서 까지 

노래방에서 정말 많이 불렀습니다.

 

정재욱의 띵곡은 어리석은 이별,잘가요 외에도

가만히 눈을 감고,Seasons In The Sun

그게나인걸,들리나요 등 정말 좋은 노래가 많습니다.

 

잘가요의 가사 보겠습니다.

 

미안해마요 이제야 난 깨달아요
내 절대 그대 짝이 아님을
괜찮을게요 영혼 밖엔 팔 것 없는
못난 날 잘 비켜갔어요
그대 행복 내가 꼭 아니라도
지킬테면 그게 사랑일테죠 그게 나의 몫이죠
잘가요 내 소중한 사랑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잊어도 되요
나를 만난 시간들은
잠깐의 연극이라 여기면
잘한거예요 아무리 난 노력해도
작은 희망도 없잖아요
아주 멀리 멀리 뛰어 가세요
어떡해요 자꾸 잘못한 일만 떠오르는걸
잘가요 내 소중한 사랑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어긋난 인연이 남겨놓은 사랑이란
날카로운 슬픔이군요
잘가요 내 사랑아
고마웠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뮤직비디오는 이서진과 대만 인기배우 서니가 출연을 했습니다.https://youtu.be/q6hnXcHY7Q0

 

밀레니엄 감성입니다ㅋㅋㅋ

 

정재욱 노래중에 요즘 같은 여름에 듣기 좋은 

season in the sun도 한번 들어 보겠습니다.

화질은 많이 좋지 않네요ㅠ

 

https://youtu.be/oCEZ9wfOExw

 

정재욱이라는 가수는 좋은 노래에 비해 많이 안뜬 대표적인 가수인거 같습니다.

20년 이상 지났지만 지금도 즐겨 노래 입니다.

오늘은 정재욱과 잘가요를 소개 해드렸습니다.

다음 노래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